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그 부츠 살까 말까?

by 살랑이1 2023. 12. 22.

어그부츠

너무나 추워진 날씨! 대한민국은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이고 겨울이 길고 정말 춥다. 바람이 강하고 추워서 러시아에서 살다 온 사람도 시베리아 보다 추운 바람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추운 바람이 많이 분다. 강한 바람으로으로 실제 온도보다 체감기온이 많이 떨어진 날씨가 연이어 계속되는 가운데 나의 발은 따뜻하고 싶다. 말이 추우면 온몸이 춥지만 발만 따뜻해도 훨씬 추위를 쉽게 견딜 수 있다. 

보온에 탁월한 안감 털은 발 뿐만 아니라 온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특별히 수족냉증이 있는 여성들에게 너무나 필요한 아이템이다. 남자들은 필요가 없을까? 모양새 때문에 남자들에게도 여성의 패션으로써 호불호가 갈리는데 남성들이 과연? 하지만 요즘은 남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이 나오고 있으며 남자다운 워커 스타일의 어그부츠 또한 인기가 많다. 

특별히 추천하고 싶은 사람들은 출산 후 몸이 따뜻해야 하는 모든 어머니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뼈마디가 시리고 쑤신 건 당연한 일이다. 추운 겨울바람에 관절까지 파고드는 날카로운 바람! 하지만 어그는 일단 발의 보온에 탁월하게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고 몸 전체적인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도록 도와준다. 즉 추운 겨울에도 몸의 전체 온도를 보호해 줄 수 있다는 뜻이다. 

 

여러 가지 디자인으로 고민이 많다면 클래식한 디자인을 사는 것을 추천한다. 어떤 잠바나 코트와도 잘 어울리고 더욱 포근한 느낌으로 겨울 패션의 완성을 가져다줄 수 있다. 매년 어그부츠를 애용하는 사람으로서 어그 브랜드의 부츠 당연히 탁월하다. 가격이 비싸서 선뜻 사기가 망설여진다면 조금 더 저렴한 브랜드의 부츠도 괜찮다. 개인적으로는 베어파우 털부츠를 신고 다니는데 아주 만족스럽다. 또 세일 기간에 사두면 가족이 다 사도 괜찮은 가격이다.  

 

댓글